본문 바로가기
TMI

(자기개발 꿀팁) 시간관리 템플릿_나라의TMI

by ✔✔ 2021. 2. 7.

외우세요.

‘우리는 현타가 왔을 때 정신을 차린다!’

 

그동안 수없이 많은 방법을 모두 시도해봤지만

작심삼일에서 벗어날 수 없었던 제가,

 

유일하게 효과를 본 방법을 공개합니다.

 

시간낭비 좀 그만하고 싶다면 한번 따라해보세요.

 

제가 직접 만든 방법입니다!

 

 

 

 

 

다른 곳에 소개하실 때에는

꼭 출처(routine-daily.tistory.com/32)를 남겨주세요.


 

시간관리_나라의TMI.pdf
0.05MB


제가 쓰는 일지 양식입니다.

 

구체적인 사용방법은 영상에서 소개했는데요. 

 

https://youtu.be/BXHRDlHl4CE

 

간략하게 다시 정리해드리자면

 

그날 해야 할 일들 적고, 30분 간격으로 알람을 맞춰 두세요.

 

그리고 30분마다 일지에다가 내가 무엇을 했는지 간단하게 적는 거에요.

 

 

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

절대로 길게 적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!

 

 

이건 플래너나 다이어리가 아니에요!

 

 

 

 

 

내 머릿속의 계획이 현실에서 와장창 박살나는 것

직접 눈으로 보고 현타를 느끼기는 것이 목적입니다

 

하하.

반응형

댓글